WBC 기간 한국 야구대표팀 선수들의 심야 음주 의혹 논란에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진상조사에 나섰다 < 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기사본문 허프포스트코리아

Wbc 기간 한국 야구대표팀 선수들의 심야 음주 의혹 논란에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진상조사에 나섰다 < 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기사본문 허프포스트코리아

Wbc 기간 한국 야구대표팀 선수들의 심야 음주 의혹 논란에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진상조사에 나섰다 < 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기사본문 허프포스트코리아

Blog Article


한국야구위원회와 구단이 사실 확인 중인 가운데 사실이라면 큰 파문이 예상된다. 유흥업소가 발달해 있는 일본의 경우, 우리나라의 룸살롱과 주로 비교되는 곳은 캬바쿠라지만 여기는 룸으로 격리되어 있지 않은 트인 공간이다. 그냥 아가씨들과 술 마시면서 대화할 수 있는 공간이다.


중남미 아프리카 북유럽 등등은 거의 완전개방.....극동과 이슬람문화권 완전히 닫혔고 다음으로 영미문화권이 성 덜 개방된 곳이다. 결혼도 늦게 하면서..남녀완전분리해서 20대중반까지 완전히 묶여버린것이 엄청난 성적 억압이란 사실은 왜 별로 고려되지 않는지 모르겠다. 지구상의 역사시대를 통틀어...우리나라의 최근 한 50여년처럼 청소년의 성을 억압한적인 없다.


파티를 즐기려 하는 이들에게 ‘공간’을 대여해주는 개념의 파티룸이 최근 유흥업계에서 전혀 다른 개념의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국민의힘 선대본부 대변인실은 이날 논평을 통해 “룸살롱 가서 술 마시고 노래하는 행태는 민주당 586 운동권 출신 의원들의 주특기 아니었던가”라고 역공했다. 한편 지방 베테랑 마무리 투수 C는 위 둘과는 무관하게 한일전이 끝난 날 밤에 아는 지인을 만나 A와 B가 갔던 스낵바에서 술과 함께 밥을 먹었고, 그 곳에서 우연히 둘을 만났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이날 경남 창원 NC파크에서 열릴 예정이던 NC 다이노스 원정 경기가 우천 순연된 뒤 취재진과 만나 WBC 논란을 공식적으로 사과했다. 결국 여기서 거론된 선수 3명은 김광현, 이용찬, 정철원으로 밝혀졌다. 그러면서 "상식적인 국민들이 다 보고 있다. 이성을 찾으라는 말씀을 드리겠다"고 부연했다.


이러한 한국 팬들을 위해, 6번째 디즈니랜드가 한국에 생긴다는 이야기가 돌기도 하였습니다. 실제로 서울시에서 디즈니랜드를 유치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한국 야구 대표팀은 WBC 1라운드에서 2승(체코전, 중국전), 2패(호주전, 일본전) B조 3위로 탈락의 고배를 들었다.


이들의 이런 자랑을 듣고 있자면 ‘도대체 어떤 짓을 해보았길래’라는 질문이 절로 나온다. 이 현상은 서울 강남지역 업소들보다 강북지역 업소들에서 보다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때문에 주변업소들도 잇따라 영역파괴에 동참할 수밖에 없는 분위기다. 업소들은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영역을 깨는 경우도 많다. 업소 영업형태가 퍼블릭이라 할지라도 고객이 원하고, 팁까지 두둑하게 곁들여지면 순식간에 하드코어형 업소로 바뀌는 것이다.


썸씽스페셜 같은 위스키는 그립감이 좋은 모양으로 특별히 병을 디자인했을 정도다. 와인 문화가 많이 퍼진 이후로는 와인이나 샴페인도 소비된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룸살롱에서 팔리는 술은 스카치 위스키와 맥주의 조합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단어를 풀어보자면 룸+살롱, 그러니까 방이 있는 살롱인데, 영어에서 salon이란 주로 미용이나 패션 관련 가게를 뜻한다. 다만 과거 상류층들이 돈지랄 하려고 자신의 집에 예술가나 문학가들을 초청해서 개최한 사교 모임을 salon이라고 하는데, 여기에서 온 말이라고 보면 될 것이다. 룸살롱을 변형한 일종의 변칙 업소가 많다 보니 풀 서비스를 제공하다는 뜻이 반영된 표현이다.


KBO는 경위서를 면밀히 검토해 사실관계를 파악한 뒤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어긋난 점이 있는지를 조사해 후속 조치가 필요할 경우 상벌위원회를 연다는 방침입니다. 3.다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자'에 대해 징계위원회를 개최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KBO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소집 기간 중 음주 행위에 대한 처벌 규정을 명확하게 정해놓지 않았다.


이어 "자신을 알아본 손님들에게는 입막음을 했다"며 "25살쯤 되는 어린 투수도 있었다"고 밝혔다. 30일 유튜브 채널 '세이엔터'에 따르면 한국 야구대표팀 선수들은 지난 3월 8일 밤부터 3월 11일 새벽까지 도쿄 아카사카에 위치한 한 고급 룸살롱에 드나든 것으로 전해졌다. 업소 아가씨가 주 고객이란 점을 빼면 그리 다를 바 없는 이곳의 이용료 또한 일반 미용실과 큰 차이가 없다. 초창기 땐 10~20%를 할인해 파격적으로 내린 적도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약 15분 분량의 한 동영상의 경우 여성 종업원과 유흥주점 관계자가 Q&A 식 대화를 나누는 형식이다. 물론 일부 인사들 중에는 아직도 친일 논란이 있습니다. 그러나 친일 논란과 정확한 친일 부역자를 제대로 구분할 필요는 있습니다. 특히 민족대표 33인을 포함한 48인 모두가 변절자라고 단정 짓는 것은 위험합니다.


KBO 또한 31일 오전 9시 허구연 총재를 비롯해 부서 담당자들이 회의를 진행했다. 총재가 직접 회의를 주관했다는 것은 KBO가 이번 사안을 무겁게 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남편이 25살 여자와 바람 피웠지만” 나탈리 포트만, 아‘블랙스완’으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나탈리 포트만이 남편 발레리노 벤자민 마일피드의 외도로 결혼생활에 위기를 맞고 있다.

source

Report this page